TGIF

주메뉴 영역

본문 영역

육즙가득한 다이아몬드 그릴마크 steak

T.G.I.Friday's의 스테이크는 신선한 호주산 청정우 냉장육을 주문 즉시 직화그릴에 구워냅니다. 숯불의 스모크 향이 깊게 베어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껏 살리죠! 거기에 완벽한 시즈닝, 입안 가득 흐르는 육즙, 그리고 잊을 수 없는 맛의 다양한 소스까지! 선명한 다이아몬드 그릴마크의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T.G.I.Friday's의 스테이크를 찾으세요!

soup, and wing

T.G.I.Friday's가 생긴 이래로 매년 620만 컵의 브로콜리 치즈 수프, 그리고 1080만 접시의 버팔로 윙을 고객들이 주문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드셔 보셨나요?

our man jack

1997년에 소개 된 T.G.I.Friday's를 대표 하는 Jack Daniel's! 달콤한 양파와 마늘, 그리고 Jack Daniel's whisky를 넣어 졸이면!!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Jack Daniel's의 세계로 빠져 봅시다!

bold & juicy burger!

T.G.I.Friday's 오픈 이래 27백만개가 넘는 어마어마한 숫자의 Friday's 버거가 판매되었습니다. Juicy한 육즙과 신선한 야채, 진한 치즈, 그리고 함께 나오는 환상적인 프렌치 프라이스! 고객이 원하는 버거를 Friday's는 한번도 거절한 적이 없답니다. 혹시 양파나 토마토가 싫으시다면 주문시 얘기 해 주세요! 고객님께 꼭 맞는 맞춤 버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볍게 맥주 한잔에 버거하나! 바로 오늘 저녁이에요!

delicious

T.G.I.Friday's는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최초로 화이타라는 멕시칸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아직도 화이타 요리는 캐쥬얼 다이닝이 아니면 쉽게 맛볼 수 없는 메뉴죠! 뜨거운 철판에 칙!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등장하는 화이타, 생각만 해도 군침 도네요!

greatest hits!

T.G.I.Friday's의 최고 인기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바로!! 전세계적으로는 버팔로 윙과 베이비 백립, 그리고 브라우니 옵세션이 그 TOP을 차지하고 있고 한국에서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가 영광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는 T.G.I.Friday's의 한국 런칭 이후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어준 적이 없어요!

favorite dessert, brownie obsession!

T.G.I.Friday's에서는 지금까지 약 3백 5십만개의 브라우니 옵세션이 판매되었습니다. 따끈하고 촉촉한, 진한 쵸콜릿 맛의 브라우니 위에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스쿱! 거기에 지그재그로 뿌려진 쵸코 시럽과 캬라멜 시럽까지! 입에 넣는 순간 행복해 지는 브라우니 옵세션은 T.G.I.Friday's의 Favorite 디져트 입니다!

하단 푸터 영역